티스토리 뷰
*

애드몹 광고비 환불 방법

뉴봉 2021. 12. 27. 13:28
반응형

애드몹은 모바일에

특정 키워드로 광고비를 지출하여 "내 광고" 송출할 수 있는데

 

5만원 입금하고,

광고 캠페인 만들고 기다려도 광고집행이 안 되길래 보니

아마 키워드 입찰 가격이 너무 낮아서 ㅋㅋ 안 되는 것 같고

 

환불 받아야지 싶어 환불 진행 ...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1703646

 

환불 요청 - Google Ads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환불신청을 별도로 할 수 있는 버튼이나 기능은 없고

 

내용을 보면

 

계정에 크레딧이 남아 있는 경우 Google Ads 계정을 해지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계정에 연결된 은행 계좌 또는 신용카드가 있는 경우 자동으로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환불 처리에는 보통 2주가 소요...

 

계정해지 부터 해야하는 듯 ㅠㅠ

 

 

애드몹 관리자 로그인 후, 최상단 도구및 설정 클릭

 

 

 

 

환경설정 - 계정상태 클릭 - 내 계정 해지

 

 

 

 

계정 해지 후, 바로 온 메일

 

 

 

 

원래 애드센스 광고 넣을려고 했었는데애드몹에  - -

결재하고 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