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망 ㅡ ㅡ
공시/세법은 아직 시작도 못 한 ㅋㅋ
문제 풀다 기가 다 빨려서 어후
해설 들어도 귀에 박히지가 않으니 ㅋㅋ

공부하는 것보다 문제푸는 게 더 식겁하겠네 ㅠㅠ

학원별로 강의내용이 다르기도 해서
점수가 더 낮은 거 같기도 하고 ㅠㅠ
박문각,메가랜드,해커스 ㅋㅋ 강의를 다 들었으니 ㅋㅋ

메가랜드 6회차 모의고사 점수
학개론은 풀 수 있는 문제를 많이 놓친 휘발되서 그런 듯 ㅠㅠ


공법 점수 추가



해커스 6회차 모의고사 기 빨려서 ㅠㅠ
공법,중개사법은 풀지도 못한 ㅠㅠ


중개사법/공법추가
와 해커스 공법은 생소한 게 많이 나오네

공시/세법은 8월31일 시작



그래도 ㅡ ㅡ 동차 가자 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