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플샵 종류의 사이트 이용자의 경우

팬을 보유한 사람들의 굿즈 외

대부분 직접 그린 걸 제작하는데 의의를 두기 때문에

혹은 단체 기념품이나, 유니폼 등등

 

누군가에게 내가 그린 걸 판매하는 건

그냥 올린다고 팔려지진 않네요

 

상품의 퀄리티의 질이 전반적으로 떨어지고

가격도 비싸서가 이유가 아닐까 싶은

...


 

그림이 안나와서 한참 사용 않다가

 

미드저니를 접속하면

내가 만든 ai그림 목록이 뜨는데

 

 

 

 

 

하나를 클릭하면

상세 정보가 뜨고,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다른 사람들이 올린 해당 그림과 유사한 그림들이 뜨면서

프롬프트 명령어도 나오기에 참고해서 만들기가 수월하네요

 

 

 

 

그렇게 원하는 그림체의 프롬프트 내용을 카피해서

가감해서 만든 잉어 그림들 구경하세요 ^_^

 

 

프롬프트 명령어

 

Nine koi veil tail, colourful, fluorescent, colorful, Si - fi, 3D rendering, chiaroscuro portrait, vibrant colours, mashup, hyper detail, sharp focus, natural light, highly detailed, high resolution, 8k

 

원래는 Nine koi가 9마리를 원한거였는데 ㅠㅠ 

 

 

 

 

 

이 그림들을 뽑아내는데도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띄엄띄엄 2~3일 ?

 

 

이렇게 만든 이미지로

마플샵에 올렸네요

 

마플샵이란

마플은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으로, 누구나 판매자로 등록하여 자신의 상품을 판매할 수 있고

셀러로 등록하면 자신의 상품을 직접 제작하거나 디자인해 판매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미드저니로 만든 이미지로 직접 제품을 디자인해 받아본

오라운드,마플샵 리뷰/후기

 

 

미드저니(ai그림)로 만든 이미지로 돈벌기 오라운드 이용후기

요즘 ai로 수익창출로 해서 미드저니로 이미지를 만들어 마플샵이나 오라운드등등에 다양한 상품에 ai디자인을 적용해서 판매하는 내용을 다루는 글들이 많은데 사실 큰 기대 없었고 결과부터

nlive.co.kr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