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ai로 수익창출로 해서

미드저니로 이미지를 만들어

마플샵이나 오라운드등등에 다양한 상품에 ai디자인을 적용해서

판매하는 내용을 다루는 글들이 많은데

 

 

사실 큰 기대 없었고

결과부터 말하자면 한 개도 못 팔았네요

물론 디자인이 매리트가 없었을 수도 있겠죠

 

저 같은 경우,

제품이 어떻게 나오려나 궁금해서

제가 등록한 미드저니 이미지로

"알록달록 잉어 메탈 액자"자비로 구매했어요 ㅋㅋ

 

5월10일 주문 오늘 5월22일 도착했네요

12일이나 걸렸어요 

 

 

 

액자가 A4용지 보다 작은데 불구하고

가격이 48,480인데

저기서 15%인 7,272원이 제몫이고

41,208원이 오라운드에서 가져가요

 

가격적 매리트는 전혀 없어요

어떤 그림이 들어가냐에 따라 틀리겠지만...

비싸요

 

 

판매정보로는 아래와 같이

보이네요

 

 

 

받자마자 사진 찍어서 바로 올리네요

사진상으론 밝아보이는데 더 어두워요 ㅠㅠ

 

사이즈는 체감하지 못했는데

가격과 크기를 비교하니

첫 느낌은

에게 작다 ~~

에게 비싸다

이렇게 해서 팔리나 ???

 

 

 

고정 장치나 지지대가 없어서

별도의 고정 장치를 해야하는 번거로움 ~

 

 

정말 얇죠 ?

 

 

 

 

한 번 집었는데

ㅠㅠ

 

 

 

사실 오라운드 말고,

마플샵에서도 미드저니로 만든 이미지로

티셔츠 제작해서 주문 받았는데

너무 실망이 커서

리뷰 자체를 안 했는데 

마저 올려야겠어요!!!!

 

 

 

 

크롭 티셔츠 프리사이즈로 주문

배송비 포함 20,900원

 

 

 

옷 재질이요

...

얇아요

 

 

 

 

 

아주 크네요 -0 -

 

 

 

 

솔직히 마플이나 오라운드는

개인들이 자기만의 이미지로 제작하는데

의미를 두기 때문에

 

누군가가 미리 만들어 둔 디자인은

팬을 확보한 인지도가 있는 누군가의 굿즈를 구매를 하지

 

알려지지 않은 디자인의 판매는

사실 기대하기는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왜냐하면 옷의 재질이나 상품의 질이

너무 퀄리티가 떨어져요

 

그래서 나만의 것일 경우에 그 만족때문에

의미가 있는 것이고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미드저니로 그린 ai그림 잉어 마플샵 등록후기

마플샵 종류의 사이트 이용자의 경우 팬을 보유한 사람들의 굿즈 외 대부분 직접 그린 걸 제작하는데 의의를 두기 때문에 혹은 단체 기념품이나, 유니폼 등등 누군가에게 내가 그린 걸 판매하는

nlive.co.kr

 

미드저니 + chatgpt로 콘텐츠 작성은

기대해 볼 수 있을 거 같더라구요

 

 

AI 이미지 제작, 미드저니와 Chatgpt를 이용한 한국 괴물 백과에 나오는 괴물들 만들기

미드저니와 chatgpt 관련 글을 포스팅하다보니 관심이 더 가고,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는 건 좋아하는터라 관련 영상을 더 보게되고 귀찮고, 무심하고 게으른 성격을 뒤로 하고 현재 미드저니는 유

nlive.co.kr

 

 

ChatGPT 정보성 블러그로 수익창출 ?!

요즘 많이 회자되고 있는 chatgpt, openai에서 제작한 대화형 인공지능 챗봇인데 정확히 해석하자면 궁금한 내용을 입력하면 인공지능 챗봇이 내용을 찾아서 다이렉트로 정보를 알려준다 이 전달받

nlive.co.kr

 

 

 

반응형
공유하기 링크
댓글